UModeler X는 외부 툴 없이 유니티 내에서 전문가 수준의 3D 리소스를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유니티 플러그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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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출처 : Unity Korea 유튜브 채널
유니티 만으로 3D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제작하세요.
일반적으로 3D 게임을 제작하려면 유니티 외에도 모델링과 리깅을 위해 블렌더, 마야 같은 툴과 텍스처링을 위해 포토샵 등의 외부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UModeler X를 사용하면 이러한 추가 툴 없이도 유니티 내에서 3D 게임 출시까지 모든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작업 속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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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게임에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유니티 내에서 제작할 수 있어, 작업 속도가 향상되고 모델링 학습도 더욱 쉬워집니다.
유니티 통합 모델링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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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및 메타버스 교육에서는 학생과 강사가 여러 툴을 따로 배우지 않고도 유니티 내에서 게임 출시까지의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 단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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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간에 교육을 완료하고, 포트폴리오 제작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 유리한 환경을 가질 수 있습니다.
취업에 유리한 유니티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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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0월 현재 UModeler X는 유니티 모델링 툴 1위로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으며, 유니티 기반으로 취업 전망도 밝습니다.
게임, 메타버스,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니티와 UModeler X를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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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출처 : 골드메탈 유튜브 채널
차세대 하이엔드 올인원 3D 제작 솔루션 - UModeler X
하이폴리 3D 모델링, 애니메이션을 위한 리깅, 텍스처 제작을 위한 3D 페인팅 및 AI 텍스처링을 지원하는 진정한 올인원 3D 에셋 제작 솔루션입니다.
글로벌 최고의 게임 엔진인 유니티는 게임 개발, 메타버스 창작 및 플랫폼 개발, IT 교육 그리고 다양한 산업에 활용되고 있어서 유니티를 UModeler X와 함께 사용하면 각 분야에서의 생산성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게임
UModeler X의 결합으로 게임 개발 효율성이 극대화됩니다. 직관적인 3D 모델링 및 리깅 기능으로 고품질 게임 에셋을 빠르게 제작하고 바로 게임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특히 UModeler X는 실시간 장면에서 3D 모델을 즉시 수정하고 개선할 수 있어,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메타버스
유니티의 실시간 3D 기술과 UModeler X의 올인원 3D 제작 기능의 시너지로 메타버스 창작이 혁신적으로 간소화됩니다. 복잡한 가상 환경을 쉽게 모델링하고 유니티의 네트워킹 기능과 연동해 몰입도 높은 경험을 빠르게 구현합니다.
유니티로 개발된 대표적인 메타버스 플랫폼
교육
유니티의 광범위한 IT 교육 생태계와 UModeler X의 통합적 3D 제작 환경이 만나 실무 중심의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업계 표준인 유니티 엔진에서 작동하는 실제 3D 에셋을 UModeler X로 직접 만들며 실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산업
유니티의 산업용 솔루션과 UModeler X의 정밀한 3D 모델링 능력이 결합되어 다양한 산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합니다. UModeler X로 만든 상세한 3D 모델을 유니티의 실시간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활용함으로써, 제품 설계부터 시각화까지 전 과정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유니티 Verified Solution 파트너십 체결
공식 인증을 받은 유니티 솔루션
UModeler X는 유니티의 철저한 기술 검증을 통과해 국내 유일 유니티 인증 솔루션(Verified Solution Partner)입니다. 이는 UModeler X의 품질과 신뢰성을 유니티가 공식적으로 인정했음을 의미합니다.
Verified Solution 파트너십의 의미:
1.
품질 보증: 유니티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고품질 솔루션
2.
호환성: 유니티 엔진과의 완벽한 통합 및 호환성 보장
3.
기술 지원: 유니티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신속하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
4.
최신 기술 적용: 유니티 엔진의 최신 기능과 지속적인 동기화
UModeler X의 차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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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3D 모델링: 유니티 환경 내에서 직접 3D 모델을 생성 및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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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된 워크플로우: 외부 3D 소프트웨어 없이 유니티 내에서 완결된 3D 제작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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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3D 모델링 경험이 없는 개발자도 쉽게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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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성능: 대규모 3D 환경 및 복잡한 모델 처리에 최적화된 성능
이 파트너십을 통해 UModeler X 사용자들은 유니티 생태계의 핵심 구성원으로서, 최고 수준의 3D 모델링 도구를 활용하여 게임 개발, 메타버스 구축,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유모델러 제품은 국내외 대학교 및 공공 단체의 IT 교육에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유모델러는 국내외 대학교 및 공공 단체의 메타버스 교육에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는 유모델러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 때문입니다
통합된 워크플로우
3ds Max, Maya, Blender, Photoshop 등 외부 소프트웨어 없이 유니티 내에서 직접 3D 에셋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는 학습 곡선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성을 높입니다.
교육 효과 극대화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델링부터 게임 엔진 통합까지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어, 학생들의 이해도와 실무 능력 향상에 크게 기여합니다.
비용 절감
여러 고가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가 필요 없어 교육 기관의 예산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접근성 향상
단일 소프트웨어로 복잡한 3D 제작 과정을 배울 수 있어, 더 많은 학생들이 쉽게 3D 모델링과 게임 개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피드백
유니티 환경에서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학습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특징들로 인해 유모델러는 교육 기관에서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3D 및 메타버스 교육 도구로 각광받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더 실용적이고 통합된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유니티 개발자들에게 인정받은 3D 모델링 솔루션
유니티 에셋 스토어는 전세계 유니티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켓으로 80,000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유모델러는 이 마켓에서 모델링 카데고리에서 1, 2위를 다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Top 다운로드 순위는 줄곧 3~10위를 지키며 지속적으로 많은 개발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모델러 제품으로 개발된 콘텐츠
해외 유저들의 리뷰 및 튜토리얼
유모델러 제품으로 제작한 3D 에셋
언론에 보도된 유모델러
3D 관련 기술 특허 보유
미국 특허 (United States Pat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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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THOD AND 3D MODELING ENGINE FOR MANAGING MODELING DATA DURING 3D MODELING
Patent No.: US 11,915,372 B2
Date of Patent: Feb. 27, 2024
국내 특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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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 데이터 관리 방법 및 이러한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
등록번호 : 10-2319566
등록일 : 2021/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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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 방법 및 이러한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
등록번호 : 10-2319568
등록일 : 2021/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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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에 대한 베벨 방법 및 이러한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
등록번호 : 10-2302833
등록일 2021/09/10
핵심 원칙
사용자 중심으로 사고하고 행동합니다.
고객과의 신뢰를 지킵니다.
스스로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임팩트 있는 결과물을 만듭니다.
포커스를 맞춥니다.
주도적으로 일을 이끌어 갑니다.
서로 존중하면서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고, 다른 결정이 내려지더라도 그에 전념합니다.
복지 혜택
연 200만원 복지 포인트 지급
온·오프라인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복지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간식과 커피
건강한 간식과 커피가 늘 함께합니다.
자기계발비
도서, 교육, 컨퍼런스 참여 등 업무와 성장에 필요한
자기계발비를 지원합니다.
유연 출퇴근제
9~10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대로 출근할 수 있습니다.
경조사
결혼과 출산 외 경조사 휴가를 지원합니다.
명절
설과 추석 명절, 갖고 싶은 선물을 고를 수 있습니다.
생일 이벤트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오후 반차
정기 건강검진
연 1회 정기 건강검진
수평적인 문화
서로 님으로 호칭하는 수평적인 문화